꼬마는 대학생

[대학생 대외활동]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서포터즈 모집 5기 본문

서포터즈 정보

[대학생 대외활동]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서포터즈 모집 5기

정직한 꼬마 2018. 6. 9. 01:11

모여서 메인

안녕하세요. 이번에 대학생 대외활동에서 인기가 많은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서포터즈

모.여.서 5기 모집을 알려드릴고합니다. 여러분들은 여행에 관심이 많으신가요?

저는 여행하면 일본! 일본을 정말 방학때마다 간 것 같아요. 친구나 여자친구나 여행도 자주가고 저는 여행을 즐기는 편입니다. 캠핑은 좋아하는데 그 위생적이나 벌래가 많은 여행은 좀 피하는 편입니다.. 저는 시각적인 여행도 좋지만 맛집 여행이 그렇게 좋더라구요! 그래서 여행을 많이 하는 것 같아요.

모집

◆ 모집대상: 여행을 사랑하고 모두투어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으로 온/오프라인 홍보활동에 적극적으로 임할 수 있는 자

◆ 모집일정: 접수기간은 5월25일~6월11일까지

합격자 발표는 6월19일 / 발대식 6월 22일 (발대식 참가 시에는 가산점이 부여됩니다.)

 

모두투어는 역시 김수현이 제일 많이 생각나죠? 저는 여행사 아는 매체는 모두투어랑 여행박사 밖에 모르는 것 같아요. 모두투어 서포터즈는 대학생만 참여가능하기에 주변에서 일반인 서포터즈도 뽑아달라고 항의가 많은 것 같아요. 저도 지금 대학생때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서포터즈를알게되서 정말 다행인 것 같아요!!

선발

◆ 선발인원: 30명

◆ 우대사항: SNS, 블로그 등 커뮤니티 운영이 활발한 자 / 관광계열 전공자

◆ 활동내용: SNS, 블로그 등을 활용한 홍보활동 및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 /

조별 영상 컨텐츠 제작 및 오프라인 홍보활동 / 박람회 기간 중 현장미션 진행

 

정말 다른 서포터즈에 비해 재미있어 보이지 않나요? 그 만큼 지원자도 많은 것 같습니다.. 30명안에 과연 제가 들어갈 수 있을지 의문이네요. 그래도 제가 SNS, 블로그를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으니 많은 피드백이 되겠죠? 이런날이 올줄이야..

혜택

활동혜택

1. 활동수료증 제공 2. 소정의 팀 활동비 지급 3. 활동 종료 후, 우수활동자 선발 및 포상 지급

 

지원방법

SNS채널을 택하여 모.여.서5기 모집 공고를 공유

게시판 하단에 스크랩한 URL 남기기

지원서 작성 후 이메일 접수 (tngus1013@modetour.com)

 

여러분들도 지원방법 꼼꼼히 살펴보시고 신중한 결정으로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뭔가 이런 활동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설레고 흥미가 넘치네요.

대학생 여러분들도 여행을 좋아하신다면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서포터즈에 지원해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