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는 대학생

[대학생 대외활동] 몬트라움 3기 서포터즈 모집 본문

서포터즈 정보

[대학생 대외활동] 몬트라움 3기 서포터즈 모집

정직한 꼬마 2018. 6. 8. 21:30

안녕하세요. 이번에 대학생 대외활동과는 거리가 멀수도있고 가까울수도 있는

애견용품관련 몬트라움 3기 서포터즈 모집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제가 여러정보들을 찾아보니 몬트라움이 인기가 많더라구요.

일반 학생들에게는 시선이 가지 않겠지만, 제가 대학교 다니면서

반려견에 관련된 일을 즐기는 학생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도움이 될까 하고 이 글을 작성합니다.

몬트라움 메인

서포터즈는 종류가 정말 다양하죠?! 다양한 만큼 저희에게 맞는 서포터즈를 해야 나중에

취업이든 무엇을 하든 인정받거나 효과가 나타나기 마련이죠.

정말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대학생이라면 저는 이런 서포터즈도 많은 도움도 되고

다양한 제품을 공짜로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아주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안내

◆모집기간: 2018년 6월 4일 ~ 2018년 6월 17일까지

◆발표기간: 2018년 6월 20일

◆모집대상: 1) 강아지, 고양이 반려동물을 둔 펫팸족!

                2) 블로그, SNS를 활발히 하시는 분!

                3) 몬트라움 공식몰 가입자 (필수)

◆모집인원: 200명

◆활동혜택: 몬트라움 공식몰에 입점된 펫 용품 무료 체험 및 할인 체험

◆신청방법: 1) 본 게시물을 블로그, 카페, SNS 등으로 공유

                2) 응모하기 버튼을 통해 신청서 작성 (공유 URL필수)

 

모집인원이 200명이면 뽑힐 가능성이 매우 높겠네요.

하지만 SNS를 활발히 해야한다는 점과 반려동물을 키워고 계셔야 가능하다는 점!

반려견

이렇게 귀엽고 천사같은 애완동물 저도 키우고 싶네요.

하지만 저는 이 동물들을 끝까지 책임감있게 대려다닐 자신이 없기에 신중하게 포기를 합니다..

여러분들도 이 글을 보시고 반려동물을 키우고 싶으신 마음이 드셔도 신중하게 생각하시길 바랍니다.

혜택

역시 서포트즈하면 혜택이죠?! 몬트라움 서포터즈 혜택은 자세하게 안나와있지만

몬트라움 프리미엄 제품을 무료로 제공을 해주고 또한 특별할인가로 체험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서포터즈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다양한 이벤트 혜택들이 준비되어있으니 꼭 해봐야겠죠?

모음

여기에는 활동기간이 추가가 되어있습니다.

활동기간은 2018년 6월 20일~2018년 11월30일 (5개월) 이라고 합니다.

제가 생각한 기간보다 많이 긴 시간이네요. 하지만 저는 반려견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책임감이 매우 강하시기 때문에 이 정도 기간은 충분히 열심히 꾸준히 수행을 가능할 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서포터즈

SNS 서포터즈 활동의 장점은 역시 오프라인이 없는 것 같아요. 그만큼 경력이 조금 낮아지지만

저처럼 먼 대학교에서 평일에 수도권가서 오프라인 만남을 한다는 것이 매우 힘든 점인지라...

주말 오프라인 정모 서포터즈를 찾고 있습니다.

활동

모집기간 내에 신청을 하시고 합격하여 지원해주는 제품을 체험하여 미션을 등록하면 끝!

근데 이것을 5개월동안 꾸준히 할 수 있으신 분들만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대학생 대외활동이라고 말하기는 그렇지만 SNS 서포터즈도 어느정도 영향이 있기에 작성하게 되었고 이것도 대학생 대외활동 중 하나 아닌가요?! 물론 일반인들에게 다가가기 조금 힘든 서포터즈이지만 그래도 가능하다면 참여하시는게 좋을 것 같고 앞으로도 더 좋은 서포터즈 공모전 등 많은 정보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